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전문가 양육 특강 ‘서초양육스쿨’ 진행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전문가 양육 특강 ‘서초양육스쿨’ 진행

(잠원)서초심리상담센터, 5-6월 양육자교육 실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잠원)서초심리상담센터에서는 20194유아 인성교육을 시작으로 전문가 특강 서초양육스쿨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서초양육스쿨은 부모뿐 아니라 자녀의 양육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확대하여 보다 전문성 있는 특강으로 진행된다. 주민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포3동주민센터 대강당과 내곡열린문화센터 대강당(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문가 양육 특강은 523기질에 따른 양육코칭을 주제로 가톨릭대학교 심리학과 정윤경 교수 620놀이 스쿨을 주제로 정서적 교류 및 사회성 발달에 효과적인 놀이 방법에 대해 숙명여자대학교 놀이치료학과 이영애 교수의 강의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담당자는 아이 맞춤 양육을 위한 기질에 따른 양육코칭, 양육자와 자녀의 관계 형성을 위한 놀이방법 코칭을 통해 자녀와 부모의 정서적 교류가 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심리상담센터 잠원점은 아동 그룹 예술치료, 감정코칭 심리교육, U&I 학습유형상담 등 다양한 심리 프로그램이 있다.

 

서초양육스쿨은 사전접수에 의해 선착순 모집이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 공지사항 및 기관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문의전화 02-522-0294/024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