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2회 양성평등 사진공모전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2회 양성평등 사진공모전 개최

워라밸주제로 41일부터 접수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에서는 양성평등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과 의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주제로 한 양성평등 사진공모전을 실시한다.

 

 

▲작년에 실시한 ‘제1회 양성평등 사진공모전 기념 사진전’ 사진자료(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는 41일부터 531일까지 13점 이내의 사진 원본파일과 응모신청서를 이메일(seochowome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공모전의 주제인 워라밸'은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Work and Life Balance의 준말로, 개인의 일(Work)과 생활(Life)의 균형을 통해 가정, 직장, 지역사회 안에서 남녀가 함께 양성평등을 실천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면 참가 가능하다.

 

남녀가 함께 하는 가사활동을 통해 성역할 고정관념을 탈피한 모습 아빠, 엄마가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부부 육아분담의 의미를 담은 모습 남녀가 함께 즐기는 여가활동 직장의 다양한 가정생활 지원을 통해 워라밸을 실천하는 모습 등이 담긴 다양한 모습의 사진을 공모한다.

 

접수된 사진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20작품을 선정해 금상 1(상패, 30만원 상당의 상품) 은상 2(상패, 20만원 상당의 상품) 동상 3(상패, 10만원 상당의 상품) 장려상 4(상장, 7만원 상당의 상품) 입상 10(상장, 5만원 상당의 상품)에게 180만원 상당의 상품을 포상한다. 또한 양성평등 주간(71~77)에 기념 사진전과 작품집을 발간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omen.c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2-0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