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초여성가족플라자, 5-6월 온&오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서초여성가족플라자, 5-6월 온&오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센터장 이영지, 이하 서초센터)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교육 환경 변화에 발맞춰 5월부터 6월까지 온&오프 결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제공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시사타임즈



&오프 교육 강좌는 경력개발(·창업), 역량개발(전문가·자격증)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휴관 시에는 실시간 온라인(Zoom) 교육, 정상 운영 시에는 오프라인 교육으로 운영되는 온&오프 결합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경력개발(·창업) 강좌는 신규개설되는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쇼핑호스트 양성과정 예비창업자 생존방법(정부지원사업제도 및 창업준비) 강좌와 기존 강좌인 북큐레이터 양성과정(그림책 활동가) 로그마켓 창업 기본과정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역량개발(전문가·자격증) 강좌는 임상미술심리상담사(2)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쇼핑이 성장하면서 모바일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신규개설되는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쇼핑호스트 양성과정을 통해 모바일 쇼핑호스트 스피치부터 판매 실습, 민간자격시험안내까지 교육받을 수 있다. 또한, 창업 준비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예비창업자 생존방법 신규 강좌도 만나볼 수 있다.

 

이영지 센터장은 기존 강좌와 더불어 신규 강좌를 통해 취·창업 및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서초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수강생들이 함께 새로운 경력을 형성하고 각자에게 맞는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여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교육은 5월부터 진행되며 선착순 수강 접수로 진행되고 있다.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ochowomen.kr)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22-5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