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세계성시화운동본부 “공직선거법 준수하여 공명선거 앞장 서 주시길” 호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공직선거법 준수하여 공명선거 앞장 서 주시길” 호소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전용태 장로)가 15일 <제20대 대선 공식선거운동에 즈음하여 한국교회에 드리는 호소문>을 내고 한국 기독교 유권자가 적극 투표에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한국의 기독교 유권자는 650만 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며 “기독교 유권자가 대의민주주의의 기본이자 신성한 국민주권인 투표에 참여하고, 6만여 교회는 공명선거에 동참한다면 한국 정치의 고질적인 병폐인 혈연, 지연, 금품 향응 등 불법 타락 선거는 사라지고 깨끗한 선거가 될 것이고 훌륭한 지도자를 선출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투표의 양(量)보다 중요한 것은 투표의 질(質)이 중요하다”면서 “누가 국가의 최고 지도자로서 역량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인물인지 잘 판단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온 우리 기독교인들은 이번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믿음의 표, 양심의 표를 반드시 행사해야 한다”며 “공직선거법을 준수하여 공명선거에 앞장을 서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특히 “SNS에서 가짜뉴스, 허위사실, 비방의 글을 생산하거나 유포하는 것은 공직선거법을 위반하는 것이며 국민의 의사를 왜곡시켜 건전한 민주주의를 저해한다는 인식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토로했다.

 

아울러 “대선이 끝난 후에는 선거 결과에 모두가 승복하고 건강한 대한민국, 행복한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국민 화합을 위한 피스메이커 역할을 감당해 주실 것을 호소한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