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평촌점 단독 ‘호텔 베딩 혼수 페어’ 진행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평촌점 단독 ‘호텔 베딩 혼수 페어’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이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11일부터 15일까지 단독으로 ‘호텔 베딩 혼수 페어’를 진행한다.

 

 

 



▲소프라움 스탠다드 웨딩 패키지_15SS 마틸다 세트 ⒞시사타임즈

 

 

 

소프라움은 11일 50세트를 한정으로 기존 19만 8천원이던 소프라움 구스 베개 솜 2개를 7만 4천원에 선보인다. 또한 구스 이불솜 1종, 구스 베개솜 2종, 구스 패더 패드 1종, 이불 커버 세트 1종으로 구성된 정가 149만원의 스탠다드 웨딩 패키지를 50% 이상 할인한 69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호텔 베딩 혼수 페어’ 기간 동안 소프라움 제품을 40만원 이상 구매 시 구스 베개 솜을 1세트(2개)를, 6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반짇고리 세트 1개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덕다운 블랑켓을 증정한다.

 

소프라움 유광곤 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호텔에서 처음 만난 구스 다운을 나만의 신혼 공간에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 것”이라며 “지난 8월 20일에 진행한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에서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받았던 브랜드로 선정되어 이번 혼수 페어를 추가로 진행하고,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소프라움의 롯데웨딩페어 평촌점에서 진행되는 ‘호텔베딩 혼수 페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프라움 홈페이지(www.sofraum.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sofra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