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어스본코리아, Play & Learn 캠페인 ‘공식 기자단’ 모집

어스본코리아, Play & Learn 캠페인 ‘공식 기자단’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아동출판사 어스본 코리아(www.usborne.com/kr)가 ‘Play & Learn’ 캠페인을 함께 이끌어 나갈 어스본 공식 기자단을 9월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4~7세 자녀를 둔 부모로 구성되는 어스본 공식 기자단은 온라인 글쓰기에 소질이 있고 개인 블로그 및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서평 작성과 같은 독후 활동 경험이 많은 리뷰어들을 우선 선발한다.

 

연말까지 어스본 코리아의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게 될 어스본 공식 기자단은 최대 10명까지 모집하며, 이들은 10월에 열리는 어스본 코리아 런칭 행사에 참석하고 매달 3권 이내의 어스본 액티비티북을 체험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블로그 기사 작성시 소정의 원고료(월 2회 이상 기사 작성 필수)가 지급되며 우수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마련된다.

 

활동을 원하는 지원자는 비룡소 홈페이지(www.bir.co.kr)에서 ‘어스본 코리아 블로그 기자단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ykim@bir.co.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9월18일 비룡소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진다.

 

한편 어스본은 영국 내 가장 큰 규모와 성공을 자랑하는 영국 굴지의 어린이책 출판사로 1973년 피터 어스본(Peter Usborne)이 설립했다. 현재까지 2,000여 종의 도서를 출간하였으며, 매해 350여 종의 새로운 도서를 출간한다. 어스본은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에 이어 전 세계에서 7번째로,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다. 한국지사는 비룡소에서 담당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