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순창군, 생활 SOC 복합화 사업 추진해

순창군, 생활 SOC 복합화 사업 추진해

 

[시사타임즈 = 김누리 기자] 순창군이 생활 SOC 복합화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참 좋은 가족센터와 동계면 종합체육관을 조성할 위탁 개발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순창군 (c)시사타임즈

접수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이며, 순창군청 주민복지과 여성가족계를 방문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 좋은 가족센터는 가족구성원의 형태가 다양화됨에 따라 양육부터 부부문제, 다문화 가족이 갖는 어려움 등 가족 내 다양한 문제를 상담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복합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실시설계를 마무리해, 본격 공사에 들어가 2022년 완공을 목표로 관련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순창군은 참 좋은 가족센터 준공에 사업비 79억 원을 들여,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의 연면적 2,400㎡ 규모로 공동육아나눔터, 다목적 소통공간, 언어발달실, 프로그램실, 작은도서관 등이 들어서게 할 계획이다.

 

또한 동계면 종합체육관에 사업비 61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4,070㎡ 규모로 실내체육관을 비롯 건강증진실, 다목적실, 생활문화센터를 들일 방침이며 이는 동계면 행정복지센터와 바로 인접해 지어질 예정이다.

 

위탁개발자의 신청자격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따라 한국자산관리공사와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지방공사 등이다. 지방공사는 지방공기업법에 의해 전라북도가 설립한 지방공사가 해당된다.

 

수탁기관은 심사결과 70점 이상인 자를 기준으로 하며, 단독 신청시에는 수탁기관선정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수탁협상대상자로 선정할 계획이다.

 

심사는 12월 중 열릴 계획이며, 결과는 개별통지하며, 심사일정과 심사방법은 심사위원회 선정과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누리 기자 cho2yu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