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스마트학생복, 미얀마 수재민에 10억 상당 의류 지원

스마트학생복, 미얀마 수재민에 10억 상당 의류 지원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지난 여름, 거대한 홍수로 인해 대규모 사상자와 이재민이 발생한 미얀마에 긴급재난 구조 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학생복이 ‘사랑의 열매’와 미얀마 긴급재난 구조 물품 지원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스마트에프앤디 박인호 전략경영팀장, 스마트에프앤디 심규현 대표이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주현 사무총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학봉 모금사업본부장. ⒞시사타임즈



스마트학생복은 ‘사랑의 열매(회장 허동수)’와 이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재킷, 셔츠, 블라우스 등 약 10억 상당의 의류 5만 4천여 벌을 기증하기로 했다. 이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홍수 피해를 입은 미얀마 수재민 1만 6천여 가구, 약 6만여 명에게 전달되어 구호 물품으로 쓰일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스마트학생복 심규현 대표이사는 “이번 지원이 미얀마 수재민들에게 희망과 재기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학생복 브랜드로서 스마트학생복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국경을 초월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 학교주관구매제 1위에 빛나는 스마트학생복은 이 외에도 몽골, 네팔 및 방글라데시, 카자흐스탄 및 우즈베키스탄 등에 학생복을 꾸준히 기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노숙인 자립지원 캠페인, 여성가족부 주관의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등에 잇따라 동참하면서 따뜻한 사랑과 온정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