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스쿨룩스, 비스트·에이핑크 ‘5 My Baby’ 뮤직비디오 공개

스쿨룩스, 비스트·에이핑크 ‘5 My Baby’ 뮤직비디오 공개

스쿨룩스 2013 컨셉 ‘±5’ 모티브로 제작

업계 최초 ‘소셜무비 이벤트’로 활용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에이핑크’가 콜라보레이션 그룹으로 다시 한 번 뭉쳤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www.skoolooks.com)는 자사 광고모델인 비스트·에이핑크와 함께 선보여 지난해 독창적인 시도로 주목 받은 ‘스키니 베이비’ 노래의 후속작인 ‘5 My Baby’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지난 7일 곰TV를 통해 공개했다.


     5 My Baby 뮤비 이미지 ⒞시사타임즈



이번에 공개된 ‘5 My Baby’는 스쿨룩스의 2013년 교복 컨셉인 ‘I want ±5’를 모티브로 제작한 곡으로, 패션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10대들의 감성을 표현한 가사와 경쾌함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5 My Baby’ 뮤직비디오는 사이버틱한 공간을 배경으로 안드로이드 소녀가 등장해 큐브 속에 갇혀있는 비스트와 에이핑크 멤버들을 깨우고, 멤버들이 함께 춤을 선보이는 내용이다.

 

스쿨룩스 관계자는 “‘5 My Baby’ 노래 및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광고모델인 비스트·에이핑크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얻은 ‘스키니 베이비’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 또한 스쿨룩스가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교복 브랜드들과 달리 10대들의 문화와 감성을 이해하고 그간 선보이지 않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점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인터랙션 소셜무비 이벤트에 활용되어 비스트의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쿨룩스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뮤직비디오 속 안드로이드 주인공으로 등장, 비스트 중 좋아하는 멤버를 선택하여 영상 속 엔딩 이미지에 함께 나올 수 있다. 합성된 엔딩 장면은 핸드폰 MMS 메시지로 전송 받을 수 있으며, 참여갤러리 페이지에 자동으로 업로드 된다.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소셜무비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참여갤러리에 업로드 된 엔딩 이미지 중 추천수가 높은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HTML 백팩, 문화상품권, 비스트 촬영 의상 및 비스트 싸인 CD, 캘린더 등을 경품으로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3월14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지난달 28일 곰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공개 된지 불과 일주일 만에 30만 뷰를 기록하며 ‘5 My Baby’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

 

‘5 My Baby’ 노래 및 뮤직비디오 감상과 인터랙션 소셜뮤비 이벤트 참여는 스쿨룩스 홈페이지(www.skoolooks.com) 및 곰TV를 통해 가능하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