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브랜드 스놉(SNOB), 버킷햇 출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누구에게나 있는 속물근성을 직설적이고 리치하게 풀어낸 어반 스트릿 감성 브랜드 ‘스놉(SNOB)’이 버킷햇을 출시했다.
베이직한 셰입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Classy Snob’ 타이포를 자수 처리하여 빈티지한 멋을 살렸다.
블랙&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베이직 버킷햇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플레이 덩크 슛 버킷햇은 농구 실사 프린트를 적용하여 스놉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스놉의 버킷햇은 무신사, 힙합퍼 등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각 오프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AVMA (타마), 1호점 신세계 센텀시티 정식 입점 (0) | 2014.07.08 |
---|---|
파스칼베드, ‘방방곡곡 찾아가는 체험 서비스’ 개시 (0) | 2014.07.08 |
2014 대한민국 최고의 발명교육 선생님은 누구?’ (0) | 2014.07.07 |
‘쪽배축제’ 텐트촌 예약 시작!…1일 150동 선착순 (0) | 2014.07.07 |
하닉스테크, ‘하이본 골전도 청음기’ 출시 30% 할인 이벤트 진행 (0) | 2014.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