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스트릿 브랜드 스놉(SNOB), 버킷햇 출시

스트릿 브랜드 스놉(SNOB), 버킷햇 출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누구에게나 있는 속물근성을 직설적이고 리치하게 풀어낸 어반 스트릿 감성 브랜드 ‘스놉(SNOB)’이 버킷햇을 출시했다.



베이직한 셰입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Classy Snob’ 타이포를 자수 처리하여 빈티지한 멋을 살렸다.


블랙&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베이직 버킷햇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플레이 덩크 슛 버킷햇은 농구 실사 프린트를 적용하여 스놉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스놉의 버킷햇은 무신사, 힙합퍼 등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각 오프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