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시크릿키, 25일부터 브랜드 데이…쇼핑몰서 50% 할인 진행

시크릿키, 25일부터 브랜드 데이…쇼핑몰서 50% 할인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가 오는 25일부터 6일간 “시크릿키 브랜드데이”를 맞아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크릿키의 브랜드데이는 8월25일부터 말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특별할인이 이미 진행중인 품목과 기획품목을 제외한 전품목 50%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에는 회원등급 제한 없이 할인율이 적용되며 그룹별로 추가할인까지 적용되는 큰 할인행사이다.


      시크릿키 브랜드데이 이벤트 팝업 (제공=시크릿키) ⒞시사타임즈


또한 시크릿키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브랜드데이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시크릿키 브랜드데이 소문내기 미션을 실행한 후 해당 경로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가장 많이 소문낸 응모자6명을 선정해 8만원 상당의 아쿠아풀 모이스처4종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는 2006년 시크릿키 브랜드를 런칭해 당시 인기품이었던 BB크림을 비롯 시크릿키 달팽이크림으로 널리 이름을 알렸다. 이후 헤어제품 소패스트라인을 런칭하는 등 다양한 천연성분의 화장품 라인들을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의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최근에는 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일본, 홍콩, 싱가폴, 러시아, 태국 등 각국에 화장품을 수출 중이다.

 

한편 시크릿키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beauty797979)에서는 런칭 신제품 체험이벤트를 비롯 영화시사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 080-850-8139, www.secretkey.co.kr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