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아리화장품, ‘히알루론산 BB수’ 60% 폭탄세일

아리화장품, ‘히알루론산 BB수’ 60% 폭탄세일

8월30일 하루간만 원어데이서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아리화장품(대표 송동운)은 먹는 화장품인 ‘히알루론산 BB수’와 ‘줄기세포 필러’를 원어데이(www.oneaday.co.kr)에서 8월30일 하루간 60% 폭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화장품은 “지난 8월16일부터 20일까지 원어데이에서 폭탄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1,500세트 한정판매 매진을 기록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원어데이 회원들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고 설명했다.



아리화장품의 설명에 따르면 이너뷰티제품인 피부가 먹는 수분 히알루론산 BB수는 피부 속 수분관리는 물론 생리 활성기능 2등급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영양소를 첨가해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함으로써 우리 아이가 우연히 과자인줄 알고 먹어도 안심 할 수 있는 안전성에 집중적인 투자를 한 제품이다. 효능, 효과 불만족 시 본사로 빈 통을 보내주면 100% 환불해 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리커버리 필러는 히알루론산과 줄기세포 활성화제인 Eternal-p의 영향으로 피부노가 노화된 피부줄기세포에 영양분 을 공급하여 피부줄기세포를 활성화 시켜줌으로써 필러하나로 4가지를 동시에 피부정돈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8월30일 이후부터는 더이상 할인 이벤트는 진행하지 않고, 아리화장품 브랜드 몰(www.ariss.kr)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