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북스

[ 신간 ] 씹다

[ 신간 ] 씹다

김용훈 저 │ 썸탄북스 │ 258쪽 │ 11,000원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원인은 하나인데 난무하는 추론과 해석으로 제각기 다른 주장을 관철하려고 하니 배가 산으로 가는 결과를 보게 된다. 이기주의, 개인주의, 물질주의 등등의 수식어가 시대를 대변하는 “이 시대에” 바로 옆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도 상관하지 않는 무관심이 당연하다.

 

그런데 올해 우리나라는 국민들을 가만히 두지 못하였다. 한 해 시작부터 지금까지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그것도 대형사고이거나 그 파장이 깊어 곱씹어 봐야하는 사건이다 보니 그 어느 해보다 국민과 언론의 활약이 활발했다. 같은 글을 봐도 많이 아는 만큼 더 보인다는 말이 있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은 우리나라의 사회, 정치, 경제에 영향을 미친 사고, 이슈, 정책 등에 대한 전문가의 시각과 해법을 만날 수 있고 당신의 시야를 더 크고 넓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작가 김용훈 소개


부산 감천에서 태어나 대학과 대학원에서 법학 및 국제정치를 전공하고 법학대학원 최우등의 성적으로 Doctor of Jurisprudence학위를 취득하였다.


주로 협상과 설득, 금융경영, 행정정책에 이르는 특강 및 다양한 학회활동을 통하여 글로벌 협상설득과 국가정책 및 경영마인드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국가개발연구원과 국민정치경제포럼을 운영하며 취약한 사회적 인프라를 개선하고자 시민과 소통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김용훈의 커뮤니케이션과 1% 명품 스피치』, 『이명박 정부에게 말하다』, 『나라도 울고 나도 울었다』, 『천사를 설득하고 악마와 협상해라』 등이 있다.


박속심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