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신승환, 10년 만에 하지원과 재회…<기황후> 특별출연

신승환, 10년간의 짝사랑 하지원과 재회…<기황후> 특별출연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신승환이 10년간의 오랜 짝사랑과 재회(?)했다.

 

2003년 MBC 드라마 <다모>에서 ‘병택 도령’으로 출연해 하지원을 향한 막무가내식 짝사랑을 보여준 신승환이 10년 만에 <기황후>를 통해 하지원 (기승냥 역)과 다시 재회한 것.

 

29일 방송된 <기황후> 2회분에서 신승환은 고려로 유배가게 된 원나라의 황태제 지창욱 (타환 역)의 수행비서인 ‘꾀보’로 특별출연했다. 그는 지창욱의 “먹고 남은 음식을 요강단지에 몰래 버려라”는 지시에 따라 요강을 안고 밖으로 나갔고 그 순간, 하지원과 맞닥뜨렸다.

 

<다모> 이후 10년만에 어렵게 찾아온 재회였지만 하필이면 그때 신승환은 요강단지를 두손으로 감싸안고 있는 모습이었던 것. 하지원과는 서로의 이름을 묻고 답하며 짧게 스쳤고, 신승환의 이런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또한 황태제인 지창욱은 다른 사람의 눈을 속이기 위해 신승환(꾀보 역)에게 옷을 바꿔입자는 제안을 했다. 등을 돌려 침대에 눕게 한 뒤 “꼼짝 말고 내일 아침까지 그러고 있다가 동이 트면 너도 도망을 쳐라” 명했다. 영문도 모른 채 황태제의 옷을 입고 겁에 질린 표정의 신승환의 모습은 그야말로 재미를 더했다.

 

신승환은 등장 직후부터 특유의 맛깔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폭풍 존재감 신승환’으로 불리며 등장만으로도 화제가 되고있는 그가 이번 <기황후>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황후>는 중국 원나라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이야기로 신승환은 2회에 첫 등장하여 3회 방송분까지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