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율목도서관, 2013년도 제2회 도전! 독서골든벨 대회 개최

율목도서관, 2013년도 제2회 도전! 독서골든벨 대회 개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율목도서관(관장 배창섭)은 지역 아동의 독서진흥 함양 및 도서관에서의 폭넓은 독서경험을 통한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제2회 도전! 독서골든벨’ 대회를 11월17일 일요일에 개최한다.

 

율목도서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2회 도전! 독서골든벨’ 대회는 인천 중구 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4학년을 대상으로 11월17일 14시부터 16시까지 총 2시간 동안 갈고닦은 독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번 대회는 관내 학교장 추천 80명, 개인별 접수자 20명으로 구성 된 총 100명이 열띤 경쟁을 벌이게 된다. 참여자 중 최후 10인으로 남게 된 학생들에게는 율목도서관 관장상, 1위부터 3위 학생에게는 관장상과 더불어 푸짐한 상품이 수여된다.

 

‘제2회 도전! 독서골든벨’ 대회 선정 도서는 ▲차이나 책상귀신(권타오)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최나미) ▲길을 찾는 아이들(박채란) ▲6월1일 절교의 날(김리리) ▲쉿, 우리집 밑에 백제가 살아요(김영숙) ▲어린이를 위한 한국의 김치이야기(이영란) ▲쓰레기의 행복한 여행(제라르베르톨리니) ▲사람과 세상을 잇는 다리(김향금) ▲미술아 미술아 나 좀 도와줘(정미라) ▲천수만에 겨울 철새 보러 가요(이성실) 총 10권으로 율목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이 책들은 독서 골든벨을 위해 대출 되지 않으므로 직접 율목도서관을 방문해서 읽어야 한다.

 

‘제2회 도전! 독서골든벨’ 대회 개인별 잡수는 율목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이용자 3학년부터 4학년이면 참여 가능하며 20명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는 10월23일부터 율목도서관 별관 어린이자료실 방문 접수로만 신청 가능하다.

 

문의 : www.ymlib.or.kr, http://blog.naver.com/ymlib, 032-770-3809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