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부·지자체

심덕섭 고창군수, 문체부 방문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 지원 건의

심덕섭 고창군수, 문체부 방문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 지원 건의

 

[시사타임즈 = 하병규 기자] 심덕섭 고창군수가 문화체육관광부를 찾아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 관련, 중앙부처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13일 조용만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과 면담하고 있다 (사진제공 = 고창군) (c)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심덕섭 군수는 지난 13일 문화체육관광부 조용만 제2차관과 면담하고,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부처 지원을 건의했다.

 

 

심 군수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주요 이벤트 행사 고창개최 ▲각종 고품질 문화프로그램(전시회, 공연 등) 유치 ▲2023~2024 한국 방문의해와 연계한 상생 협력 방안 등을 설명하며 부처 관심과 지원을 건의했다.

 

 

조용만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은 “2023년은 한국 방문의 해와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가 동시에 시행되는 뜻 깊은 해다”며 “문화체육관광부 차원의 지원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 성공적 추진을 위해서는 중앙부처 차원의 관심과 지원이 절실하다”면서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 성공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하병규 기자 abung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