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싸워야 산다(?), 대결구도 광고 인기

싸워야 산다(?), 대결구도 광고 인기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최근 여러 명의 모델을 앞세워 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담은 광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 명의 모델이 아닌 두 명 이상의 모델이 나와 재미있는 대결을 펼치고 경쟁을 하며 서로의 모습을 뽐내는 광고들. 모델들의 기발하고 멋있는 모습들이 부딪치며 소위 말하는 ‘케미’를 뿜어내고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상들에 관심을 보이고 호감을 갖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모델들을 활용해 톡톡 튀는 영상의 광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스타들의 특별한 대결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농심 켈로그는 2년 연속 스페셜K 모델로 활동 중인 손담비와 대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레시피 대결을 펼치는 ‘스페셜K 레시피 박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들의 스타일에 맞게 레시피를 제안하는 행사다. 이에 손담비는 즐겁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 조이박스를 김지민은 저칼로리 식단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레시피 라이트 박스를 제안했다. 손담비, 김지민이 스페셜K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직접 만드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새롭게 공개된 SK텔레콤의 ‘잘생겼다 LTE-A 광고’는 스타배우 전지현과 이정재가 몸치에 가까운 춤을 추며 재미있는 가사로 구성된 랩 배틀을 벌이는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SK텔레콤은 외모나 외형이 보기 좋다는 의미가 아닌 실생활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모든 통신 기술과 서비스에 대해 잘 생겨나줘서 고맙다는 뜻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소비자들은 잘 망가지지 않는 두 배우가 180도 달라진 재미있는 춤 동작과 노래를 대결하듯 선보이는 모습에 새롭고 자꾸 기억에 남는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올해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꼽히는 배우 하정우와 시크한 매력의 지드래곤이 대통령 후보 대변인으로 나선 영상을 공개했다. 하정우는 영상 속에서 인생 최고의 가치를 묻는 질문에 진지한 표정으로 술이라고 답하는 등 그 동안 함께 한 적이 없었던 지드래곤과 하정우가 만나 대결을 펼친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맥주 대통령 선거 홍보 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성복 트루젠은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여성들을 설레게 한 정우, 유연석, 손호준과 함께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그 동안 숨겨왔던 댄스 실력과 함께 무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손호준의 코믹댄스, 정우와 유연석의 푸쉬업과 복싱 대결등 동영상 촬영 시 장난으로 시작된 대결이 이후 실제처럼 서로 몸을 아끼지 않고 불꽃 튀는 경쟁을 펼쳐 더욱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재미있다는 말과 함께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