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톱 모델 한혜진의 첫 스와로브스키 컬렉션 화보 공개

톱 모델 한혜진의 첫 스와로브스키 컬렉션 화보 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한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한혜진, 섹시하고도 당당하며 소탈한 패셔니스타 그녀가 프리미엄 패션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만났다.

 

최근 런웨이와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톱 모델 한혜진이 2014 스와로브스키의 여성을 대표하며 활동하게 됐다.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 글로벌 광고 모델인 미란다 커, 그리고 한국에서는 톱 모델 한혜진과 함께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위해 화려한 톱 모델 라인업을 구성한 것.

 

스와로브스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2,30대 커리어 여성들의 패션 뮤즈로 부상중인 한혜진과 그 외 패션모델 군단과 함께 올 한 해,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협업한 이번 화보에서 한혜진은 세련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했다. 셔츠 안에 미니 사이즈 나노 팬던트 주얼리를 두 세트 또는 그 이상을 레이어링 하거나, 베이식한 니트 톱에 화려한 네크리스를 더해 화려한 오피스 룩을 소화했다. 어떠한 TPO에도 맞출 수 있는 포인트 주얼리로 개성 넘치는 오피스 룩에 도전해보자.

 

시간, 장소 상관없이 오피스에서도 룩에 빛을 선사하는 스와로브스키 주얼리와 함께한 한혜진과의 첫 화보는 그라치아 3월 2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