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쌍용C&B 베피스, 새해맞이 고객 소통 SNS 이벤트 진행

쌍용C&B 베피스, 새해맞이 고객 소통 SNS 이벤트 진행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댓글 참여로 이벤트 응모오는 13일까지 진행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쌍용씨앤비)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BEFFYS)’2025년 새해를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쌍용C&B. ⒞시사타임즈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베피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새해에도 베피스와 함께' 라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이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114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쌍용C&B베피스‘Best Friend for My babies’라는 뜻으로, 가장 친한 친구처럼 언제나 곁에 있고 싶은 마음으로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와 물티슈 등의 유아용품을 선보이는 유아 전문 브랜드다.

 

특히 베피스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보송한 아기 피부 유지를 위해 쾌적지수를 높인 '베피스 젠틀온 플러스’, 특허 공법 퀵 드라이 시스템을 적용해 빠른 흡수가 특징인 '베피스 드라이핏 컴포트', 코듀로이와 청바지 2가지 깜찍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의 '베피스 모션핏' 등 특색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비건 인증과 안심 성분으로 아기 피부를 생각한 '베피스 물티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베피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한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새해를 맞아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육아 필수품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