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쌍용C&B, 세종시 취약계층에 1억 5천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쌍용C&B, 세종시 취약계층에 15천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사랑의 열매 통해 기저귀·생리대·물티슈 등 필수 생활용품 약 37만 개 기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생활위생 전문기업 쌍용C&B가 사랑의 열매와 함께 세종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5천만 원 상당의 필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지난 20일 쌍용C&B가 사랑의 열매와 함께 세종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억 5천만 원 상당의 필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사진제공 = 쌍용C&B ). ⒞시사타임즈

 

쌍용C&B는 지난 20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 사랑의열매)에 필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유아용 기저귀 288천여 장 여성용 생리대 7만여 장 물티슈 9천여 개 등 약 37만 개의 생활 필수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부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의 생활 안정을 돕고자 기획됐다. 기부 물품은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쌍용C&B는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로부터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쌍용C&B 관계자는 생활용품은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필수적인 제품임에도 최근 물가 상승으로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가정이 늘고 있다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쌍용C&B는 우리 사회 취약계층과 상생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