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씽굿, 행복한 스마일마크 콜렉션 페스티벌 진행

씽굿, 행복한 스마일마크 콜렉션 페스티벌 진행

미소마크를 적용한 다양한 사례 공모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국내 대표 공모전포털 ‘씽굿’(www.thinkcontest.com)에서 “우리주변 스마일마크를 찾자! 모으자! 함께 나주자!”라는 슬로건으로 ‘행복한 스마일마크 콜렉션 페스티벌’을 연중 캠페인으로 펼치며 다양한 미소마크 및 작품을 모집한다.

 




생활 속에 우연히 만나게 되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일 마크. 우리가 발견한 스마일 마크는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할 수 있다. 멋진 하루의 시작을 만들어준 미소마크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나누면 어떨까? 우리사회에 좀 더 밝고 건강한 웃음을 전파시킬 수 있을 것이란 게 스마일 콜렉션 페스티벌의 취지이다.

 

기업이나 단체의 CI나 BI 속에서, 각종 상품이나 행사디자인 속에서, 길거리의 포스터와 간판 등 다양한 이미지나 낙서 속에서도 미소마크는 여러 곳에서 활용되고 있다. 생활 속에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소마크 적용사례를 찾아 스마트폰이나 디카로 찍어 보내면 된다.

 

구체적인 공모 내용은 미소마크와 관련된 기업이나 단체의 CI나 BI, 제품이나 포장지, 간판이나 홍보전단지, 각종 캠페인 도구나 선전물, 길거리의 이미지나 낙서(그래피티), 미소마크를 닮은 문양이나 모양, 미소를 만들고 있는 것들의 순간포착이나 미소사진, 기타 미소마크를 적용한 다양한 사례들이나 본인 창작품 등이다. 작품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작품은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되며 매월 말 일까지 접수하며 사이트 작품코너와 월간 공모전가이드북 지면을 통해 정기적으로 소개된다. 모집된 미소콜렉션들은 행복미소 나누기 캠페인에 활용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미소마크 나누기에 관심 있고 행복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작품접수는 이메일(smile@thinkcontest.com)를 통해 언제나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씽굿 홈페이지(http://www.thinkcontest.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 02)34-7540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