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한국MSD, 김성주와 함께하는 로타텍 CF 찍기 응모 이벤트 오픈

한국MSD, 김성주와 함께하는 로타텍 CF 찍기 응모 이벤트 오픈



[시 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머크사의 한국 법인인 한국MSD(www.msd-korea.co.kr 대표 현동욱)는 7월17일부터 9월17일까지 2개월간 꼼꼼하고 확실한 선배 아빠 김성주와 함께하는 ‘로타텍® CF 찍기’ 응모 이벤트를 자사 로타텍 홈페이지(www.rotateq.co.kr)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로타텍 CF찍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번 응모 이벤트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영∙유아들에서 주로 감염되는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및 예방 백신 로타텍에 관한 정보를 쉽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부모들에게 전달하여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로 타텍 CF 찍기’ 응모는 생후 8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모델인 김성주와 함께 알아보는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및 예방백신 로타텍 이야기'의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로타텍® CF 영상 속에, 자녀의 사진을 삽입하여 올려주면 된다.

 

또한 응모를 통해 완성된 로타텍® CF 영상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주변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번 이벤트는 로타텍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로타텍 CF찍기’)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에서는 19일부터 다운로드 가능,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에서는 8월1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베스트 응모작으로 선정된 아기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을 알리는 제작물에 등장할 예정이다. 선정 기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응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국MSD 로타텍 담당 임민규 대리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은 ‘사랑하는 자녀가 마음껏 자라날 수 있도록, 로타텍®을 선택하여 꼼꼼하고 확실하게 접종해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으로부터 자녀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자’라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며 “이번 소비자 참여형 CF 형식의 응모 이벤트에 대해, 영∙유아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 편, 로타텍은 지난 2007년 8월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된 생후 2,4,6개월 총 3회 접종하는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예방 백신으로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이다.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을 유발하는 가장 흔한 5가지 로타바이러스 혈청형(G1, G2, G3, G4, P1A[8])을 직접 포함해, 한국에서 약 95%를 차지하는 혈청형에 의해 유발되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예방범위가 넓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