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아름다운가게, 친환경 매장·기업 ESG 분야 이끌 인재 채용

아름다운가게, 친환경 매장·기업 ESG 분야 이끌 인재 채용

유연근무, 재충전 시간 부여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공

공동체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할 인재 선발 예정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가 나눔과 환경을 위해 전국적으로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14일 아름다운가게에 따르면 분기별 각 직군에서 신규 인재 채용 계획을 확정하고 기업 ESG 및 환경과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다.

 

아름다운가게는 대외협력 홍보마케팅 기획 친환경 매장 운영 매니저 기부물품 수·배송 생산 관련 총 6개 분야의 인재를 전국적으로 충원한다.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직무에 해당하는 지원 자격을 갖춘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신청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이달 25일까지다.

 

아름다운가게에는 활동가들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이 마련돼 있다. 유연근무제(선택적 근로시간제, 시차출퇴근제 등), 1시간 단위 연차 사용은 물론 장기 근속자에게 1개월에서 3개월간의 재충전의 시간을 부여하고, 임직원과 가족을 위한 종합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또한 동호회와 도서 구입을 비롯한 자기개발비, 다양한 경조사를 지원하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담당자는 향후에도 나눔과 환경을 위한 적극적 활동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인재 채용은 물론 활동가들을 위한 역량 강화를 지속할 예정이다.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