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및 리필필터 추가 기부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및 리필필터 추가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지난 17일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대표 서효승)가 양육시설 아동청소년을 위해 자사의 6천 1백만 원 상당의 세컨드 스킨 마스크와 리필필터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돈케어가 양육시설 아동청소년을 위해 6천 1백만 원 상당 마스크 및 리필필터 추가 기부했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c)시사타임즈

 

이번 후원 물품은 최근 재확산 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추가 기부한 것으로, 지난 6월 지원되었던 양육시설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효승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는 “코로나19가 최근 재확산 되며 앞으로 최소 6개월간 장기화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아동청소년들의 건강이 우려되어 사후관리의 필요성을 느껴 추가 기부를 결정했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우리들의 미래인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후원해 주신 물품을 양육시설의 아동청소년에게 잘 전달해 사후관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는 지난 6월에도 1억 2천만 원 상당의 마스크와 리필필터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한 바 있으며, 후원된 마스크는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의 연구개발을 통해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 인증 뿐 아니라 리필 교체를 통해 꾸준히 사용이 가능해 구매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