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양치과 양통권 대표원장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대상수상 영예

양치과 양통권 대표원장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대상수상 영예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양치과 양통권 대표원장이 지난 12월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메디컬대상 임플란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왼쪽) 양치과 양통권 대표원장 (사진제공 = 양치과의원) (c)시사타임즈

  

이번 2021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올해 11회째를 맞이 하였고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 연구소와 세종대왕국민위원회의 주관으로 개최된 국내 최고의 시상식이다.

 

양치과의원은 동작구 사당동에 개원한 이래 20여년 동안 한자리에서 전문의 대표원장이 한결 같은 양심진료와 치료 후 사후관리로 유명한 곳이다.

 

양통권 대표원장은 “교합이 치과진료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일념으로 20여년 간의 교합 연구활동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교합을 완성해 주는데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가장 양심적인 가장 환자분을 위한 진료를 하는 것이 진료철학”이라고 말하는 양통권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에서 많은 봉사와 기부활동을 하신 선친의 뜻을 이어받아서 각종 의료봉사 활동과 장애인 봉사진료 보육원 아동들에게 치과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