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어른아이를 위한 ‘키덜트&하비엑스포’ 개막

어른아이를 위한 ‘키덜트&하비엑스포’ 개막

8월13일~1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서 열려

전시 기간동안 총 2천명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즐길 줄 아는 어른아이를 위한 전시회, 제2회 키덜트&하비엑스포가 8월13일에서 1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열린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본 전시는 ‘어른과 아이, 가족과 연인, 친구들을 위한’ 키덜트 문화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피규어, 페이퍼 토이, 미니어쳐, 아트토이, 레고 디오라마, 구체관절인형, 드론, 프라모델, 웹툰 캐릭터 등 다양한 키덜트 제품 뿐 아니라 다른 전시에선 볼 수 없던 특별한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Jay Flow, Stigma, GMV 의 현장 그래피티 및 아트토이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 나만의 아트토이 플랫폼토이를 체험할 수 있는 ‘토이리퍼블릭’, 국내 최고의 페이퍼토이들의 작품 향연 ‘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 레고 디오라마, 고전 피규어와 신제품 한정판 핫토이 스테츄 피규어 전시를 비롯하여 여러 작가 사인회도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KNN배 RC 레이싱 대회 역시 큰 볼거리를 제공한다.

 

체험전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픽셀 액세서리 만들기 체험부터 게임 체험 및 토너먼트, 드론 체험 및 교육 시연까지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키덜트&하비엑스포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50명, 총 1,000명에게 페이퍼 토이를 제공한다. 또한 SNS에 방문 인증샷을 남겨준 참관객에 한해서 캐릭터 부채도 증정한다.

 

전시회 주관사 담당자는 “지난 1회 서울 전시회 때 약 7만 여명의 관람객이 찾아와 키덜트 문화에 대한 관심을 확인했다”며 “올해 부산 전시회를 통해 전국적으로 다양한 키덜트 컨텐츠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키덜트 & 하비 엑스포 2015>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dultexpo.org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공식 SNS https://www.facebook.com/kidultnhobby 에 업계 이슈와 행사 소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