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돌코리아, ‘돌 스카우트’ 3기 가을 팀 참가자 모집

돌코리아, ‘돌 스카우트’ 3기 가을 팀 참가자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100여년 역사의 청과브랜드 돌(Dole)은 가공식품 블로그에서 운영하는 공식 블로거 리뷰단 ‘돌스카우트’ 3기 가을 팀 참가자 5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돌 스카우트’ 3기의 가을 팀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 블로거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9월부터 10월까지 약 2개월간 Dole(돌) 가공식품의 주력제품과 신제품들을 먼저 체험해 보고 제시된 주제에 맞는 활동 후기를 작성, Dole가공식품 블로그를 다양한 이웃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진행되는 총 2회 미션에서 최우수 활동자를 각각 선발하여 Dole만의 특별한 제품 선물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돌 스카우트’ 3기 가을 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Dole 가공식품 블로그(http://blog.naver.com/dolefruit365)에서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메일(minha0915@flyworks.co.kr)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8월26일에 돌코리아 가공식품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리뷰단 참가신청 기간 동안 모집 소식을 개인 블로그나 SNS 또는 카페에 공유하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새롭게 출시한 돌 미니크런치 크랜베리, 블루베리 신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