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어싱플러스컴퍼니, 제9회 서울건강산업박람회 참가

어싱플러스컴퍼니, 9회 서울건강산업박람회 참가

맨발걷기 어싱효과 실내구현 '어싱굿잠'과 건강기능식품 '수소솔티' 전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어싱플러스컴퍼니(대표 김정현)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9회 서울건강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어싱플러스컴퍼니. ⒞시사타임즈

 

이번 박람회에서 어싱플러스컴퍼니는 맨발걷기의 어싱(Earthing) 효과를 실내에서 구현한 '어싱굿잠'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지난 해 10월 특허청 상표 등록을 획득한 '어싱굿잠'은 코튼 소재의 어싱패드와 레진 소재의 어싱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특허 기술이 적용된 탄소그래핀 온열 어싱매트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국제맨발걷기협회 맨발쌤 김도남 회장은 맨발걷기는 지구의 자연치유 에너지를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라며, ‘어싱플러스컴퍼니의 제품들은 이러한 맨발걷기의 어싱 효과를 실내에서도 365일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고 평가했다.

 

또한 전해질 보충과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적인 '수소솔티' 제품 라인업도 함께 전시했다. 수소솔티는 2kg, 500g, 300g의 파우치 제품과 150g 병 제품, 그리고 150g 2개와 보틀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어싱플러스컴퍼니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출시 계획도 공개했다. 수소솔티와 천일염을 블렌딩하여 1,100도 고열에서 24시간 동안 두 번 구워낸 깨끗한 프리미엄급 용융 알약 소금을 출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어싱플러스컴퍼니 김정현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다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울 송파구에 본사를 둔 어싱플러스컴퍼니는 스마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방문판매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