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NFT상품 콜라보레이션 MOU 체결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NFT상품 콜라보레이션 MOU 체결

스타의 개성을 반영한 한정판 소울매칭 쥬얼리 NFT 출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이하 “ABP”) 블록체인 재단이 디네이션 엔터와 한정판 소울매칭 쥬얼리 및 메타버스 NFT 상품 출시를 위한 MOU와 판매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다수의 거래소에 스타 기반 NFT 아이템 출시 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쥬얼리 출시를 위한 협력 메타버스 스타 프로젝트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설립된 연예 기획사로, 대표 스코티김은 십수년간 미국에서 작곡활동을 해온 업계의 전문가다. 대표적인 소속 연예인으로 박봄이 있으며, 또한 메타버스에서 활동할 수 있는 가상아이돌을 기획 중에 있는 블록체인 친화 기업이기도 하다.

 

ABP는 블록체인 기반 전문 투자플랫폼으로 논퍼포밍론(Non-peroforming Loan(이하 "NPL")을 통한 부동산 경매를 주 전략상품으로 하고 있으며, 부동산 외에도 실물 자산(미술품, 보석 등의)NFT 사업을 진행중이다.

 

협약을 통해 ABP는 기존의 NFT와 차별화된 실물 자산을 뒷받침한 주얼리를 함께 제공 받는 NFT 상품인 스타와 내가 각각 쥬얼리를 보유하게 되는 소울 매칭 쥬얼리 출시한다.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이하 "ABP") 관계자는 기존 NFT 상품의 저변 확대 및 기존 팬덤문화의 새로운 소통방식 창출을 위해 디네이션 엔터테인먼드와의 협업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