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취약계층 위해 6억 9천만원 상당의 아이바나리 마스크 사랑의열매에 기부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취약계층 위해 6억 9천만원 상당의 아이바나리 마스크 사랑의열매에 기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회장 이상봉, 대표 이승현)가 취약계층을 위해 69천만원 상당의 아이바나리 마스크 100만장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이승현 대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이상봉 회장,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서울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한 전달식에는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이상봉 회장과 노원구청 윤상렬 복지정책과장,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및 관계자등이 참석했다.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는 2021년도부터 사랑의열매와 연을 맺고 서울 노원구 및 경기도 저소득 주민 등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으며 금번에 기부한 아이바나리 마스크 100만장은 나눔고용복지재단을 통해 이주노동자를 비롯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로써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는 사랑의열매에 누적 42억원을 기부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공헌으로 보답하고 있다.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이상봉 회장은 마스크가 일상생활에 필수품이 된 시대에 경제적 상황으로 마스크를 구입하지 못한 소외된 이웃이 있어 안타깝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추운 겨울, 나눔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에서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덧붙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