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20억 7천만원 전달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20억 7천만원 전달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31일 오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국에서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회장 김상태)로부터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성금 20억 7천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상태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장, 이재경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이 성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김상태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장, 이재경 대구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된 이번 성금은 대구상공회의소 회원사의 적극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는 매년 상공의원 전체의 의사를 반영한 사회공헌사업을 대구사랑의열매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작년 12월부터 상공의원과 지역기업을 대상으로 성금모금을 진행했다.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을 위한 기업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다.

 

김상태 대구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장은 “12월 초 모금을 시작하면서 올해 경영환경이 너무나도 어렵다는 지역 기업의 소식을 많이 들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 성금만큼은 잊지 않고 참여해 주신 상공의원과 지역의 기업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매년 진행하던 모금 사업이지만 올해는 특히나 어려운 상황이 되겠다는 예상을 했다”면서 “이렇게 대구의 기업들이 십시일반 모아주신 성금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