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여의도러닝크루(YRC), 서울 사랑의열매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기부

여의도러닝크루(YRC), 서울 사랑의열매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가 여의도러닝크루(YRC)5주년을 기념하여 모아진 성금을 영등포구 저소득 주민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여의도러닝크루(YRC)의 크루원들이 5주년 기부를 기념하며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서울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여의도러닝크루(YRC)가 전달한 기부금은 전액 여의도러닝크루(YRC)가 활동하는 영등포구 내 저소득 주민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여의도러닝크루(YRC) 김태균 크루장은 크루원들과 함께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정말 뜻깊다. 우리 모두가 건강한 마음까지 함께 나누는 크루로 발전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취미를 함께 즐기는 것을 넘어 나눔을 함께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여의도러닝크루(YRC) 감사하다전달 받은 성금은 영등포구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부터 시작한 러닝 동호회 여의도러닝크루(YRC)는 러닝뿐만 아니라 연탄 봉사와 플로깅 등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다. 이번 5주년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 기부 키오스크를 통해 '5주년의 의미'를 담아 카드 태그 1회당 설정된 금액 5,555원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마련 되었으며, 크루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