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우림복지재단, 고양 교복 물려주기 판매 행사 18일 진행

우림복지재단, 고양 교복 물려주기 판매 행사 18일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사회복지법인 우림복지재단과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이 함께하는 고양 교복은행 판매행사가 오늘 2월18일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양 교복 물려주기 판매 행사 모습 (사진제공 = 우림복지재단) (c)시사타임즈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하는 고양 교복은행 사업은 2014년 시작하여 해마다 중,고등 졸업생의 교복을 기증받아 수선 및 세탁 과정을 통해 재학생 및 신입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판매 수익은 각학교의 저소득 학생 지원을 위한 장학금으로 되돌려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자켓 5천원, 치마(바지) 2천원, 그 외 1천원 등이다.

 

2017년 고양 교복은행 사업은 고양시 전체 77개교 가운데 총 63개교가 참여하였으며 그중 30개교는 2월18일 공동 판매 행사에 참여하고 33개교는 각 학교별 판매 일정에 따라 진행하게 된다.

 

공동 판매 행사는 ▲덕양구(참여학교 : 가람중, 고양일고, 고양제일중, 능곡고, 백양중, 서정중, 지도중, 화수중, 화정중) 고양시덕양구청 2층 대강당·오전10시~12시 ▲일산 동구(참여학교 : 백석고, 백신중, 안곡중, 저동고, 저현고, 정발고, 정발중, 중산중, 풍동고, 풍동중)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1층·오후2시~4시 ▲일산 서구(참여학교 : 가좌고, 대화중, 덕이중, 발산중, 신일비즈니스고, 오마중, 일산국제컨벤션고, 일산동고, 일산동중, 일산중, 호곡중) 고양미래인재교육센터2층 로비(탄현동소재)·오후2시~4시 등 고양시 일대에서 진행된다.

 

공동 판매 행사에 참여하지 않고 각 학교별 일정에 따라 진행하는 33개 교에 대하여서는 각 학교로 문의하여 자체 판매 행사 일정을 확인하고 참여 할 수 있다.

 

문의 : 031)924-5784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