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월드뷰티핸즈, 서울역 노숙자·쪽방촌 어르신 설날 사랑의 뷰티서비스 진행

월드뷰티핸즈, 서울역 노숙자·쪽방촌 어르신 설날 사랑의 뷰티서비스 진행

제3차 정기이사회도 함께 열어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K-뷰티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서울역 노숙자·쪽방촌 어르신 설날 사랑의 뷰티서비스’를 1월25일 오후 2시 서울역 해돋는마을에서 진행했다.

 

 

 

\

▲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쪽방촌 어르신 설날 사랑의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지난 2년전 부터 꾸준히 매월 격주로 섬겨온 월드뷰티핸즈 소속 K-뷰티교수 및 뷰티전문가들은 특별히 가장 춥고 어려운 설날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뷰티서비스와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작은 선물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월드뷰티핸즈는 뷰티서비스를 실시하기 전 (사)해돋는마을 세미나실에서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에서는 2016년 사업경과 및 결산 보고,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의결하고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서 사업을 확대해 나가기로 의결했다.

 

2017년 사업계획으로 마포구 대흥동, 신수동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어렵고 소외된 저소득층 이웃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뷰티서비스와 뷰티 기술교육을 실시하며 여러 전문 협력기관과 함께 장수 사진촬영 등 다양한 사랑나눔을 실시하기로 했다.

 

특히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서 지난번 베트남과 필리핀에 이어 금년 7월에 인도네시아 국제대학교과 함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K-뷰티 교육 및 뷰티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지속적인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교육 사업으로 다문화가족, 한부모가족, 새터민가족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뷰티서비스를 연중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강서구청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뷰티서비스를 2월18일 오후 2시부터 강서구 룻카페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앞줄) 성호용 교수, 조현주 감사,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회장, 서은혜 교수, 김연미 네일 아티스트 외 임원들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한편 국내·외 뷰티구호와 개발을 진행하는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 전문교수와 기관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단법인 단체로 1365자원봉사 행자부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2)706-533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