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월드뷰티핸즈, 청년용기프로젝트 ‘비전프로필 사진촬영 뷰티서비스’ 추진

월드뷰티핸즈, 청년용기프로젝트 ‘비전프로필 사진촬영 뷰티서비스’ 추진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3월18일 신촌 새롬문화센터(대표 마지원)에서 김광용퍼블릭스튜디오, 액츠29카페, 대학생자원봉사단V원정대와 함께 ‘청년의 꿈을 찍는 뷰티서비스 사진관’ 청년용기프로젝트를 추진했다.

 

 

 


▲월드뷰티핸즈는 청년용기프로젝트 ‘비전프로필 사진촬영 뷰티서비스’ 3월18일 진행했다. (사진제공 = 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재능있는 다문화 청소년과 꿈을 펼치는 취업준비청년 등 60명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뷰티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이번 뷰티서비스는 각자의 청년취업을 원하는 직업에 관련된 의상과 소품을 중심으로 뷰티서비스와 사진촬영을 통해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뷰티서비스로 진행됐다.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와 서은혜 교수(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김광희 교수(정화예술대) 서원숙 교수(명지전문대), 변서정(건국대학교 박사과정), 김연미 네일아티스트를 비롯 미용분야 교수와 전문가 그리고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통해 이들에게 뷰티서비를 통해 사랑과 꿈 그리고 용기를 전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는다.

 

문의 : 02)706-5333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