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의 후원으로 필리핀 산타로사시에 보육원 완공하며 소외계층 도와

월드투게더, 현대건설의 후원으로 필리핀 산타로사시에 보육원 완공하며 소외계층 도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제개발협력 NGO월드투게더(회장 김용우)는 현대건설의 후원으로 필리핀에 보육원을 완공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 = 국제개발협력 NGO월드투게더. ⒞시사타임즈

 

보육원 완공식에는 필리핀 남부철도 4·5·6 공구 정형태 현장소장, 아를렌 B. 아르실라스 시장, 월드투게더 하영재 부회장, 브링업인터내셔널 관계자와 현지 주민 및 관계자 등 약 100명이 참석했다.

 

보육원이 있는 지역은 현대건설이 필리핀 교통부가 발주한 남부철도 4·5·6 공구를 수주해 공사를 진행 중인 곳이다. 현대건설은 보육원 건립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고, 현지 지방자치단체 및 협력기관과 소통해 부지를 선정하는 등 사업 전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또한 남북철도 북부구간과 남부철도 4·5·6 공구 인근 칼룸핏(Calumpit)과 아팔릿(Apalit), 산 페드로(San Pedro), 칼람바(Calamba) 10개 시에서 총 5,100가구에 식료품을 지원하고 학생 2,900명에게 학용품을 전달하며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었다.

 

월드투게더 하영재 부회장은 보육원이 어린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키고, 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보육원이 지역사회의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