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진전 ‘모든 어린이를 위해’ 6월 9~11일 개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진전 ‘모든 어린이를 위해’ 6월 9~11일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 6 9일 유니세프 사진전 모든 어린이를 위해를 대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진전 ‘모든 어린이를 위해’ 포스터 (사진제공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c)시사타임즈

 

 

이번 사진전은 지난 12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열린 사진전에 이은 것으로 전쟁, 재해, 빈곤 등 다양한 구호 현장 속 어린이들을 통해 지구촌 어린이 현황 및 아동권리 제고를 위해 대전 지역으로 확대 마련됐다.

 

 

오는 6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갤러리 다온(대전 서구)에서 열리는 사진전에는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을 비롯한 전 세계 구호현장과 어린이 모습이 50여 점의 생생한 사진으로 소개된다.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며 방문객 중 정기후원자 500명에게는 유니세프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세프(UNICEF, 유엔아동기금)는 유엔아동권리협약에 아동권리 증진에 대한 역할이 명시적으로 언급된 유일한 기관으로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등의 사업을 펼치는 유엔 산하기구이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이러한 유니세프를 한국에서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모금하고 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통해 국내 어린이 권리를 증진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