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2023 생활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신중년 가무악 ‘닐리리 맘보’ 참가자 공개모집

2023 생활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신중년 가무악 ‘닐리리 맘보’ 참가자 공개모집

6월1일부터 10일까지 신청접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극단 즐거운사람들(단장/예술감독 : 김병호)은 서울문화재단(대표:이창기)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2023 생활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신중년 가무악 ‘닐리리 맘보’를 추진하기 위하여 신중년 선배 시민들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제공 = 극단 즐거운사람들. ⒞시사타임즈

 

모집 기간은 6월1일부터 10일까지 딱 열흘간이다. 가무악에 재능이나 신명이 있고 관심이 있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신중년 가무악‘닐리리 맘보’는 건강 100세 시대의 중추이자 우리 사회의 가장 중요한 경험의 자산을 가진 신중년 선배 시민을 응원하고 건강한 사회적 매개자로 이끌어 가기 위한 예술의 사회적 역할이기도 하다.

 

화요반 10명, 목요반 10명으로 20명이 선발되며 이들은 화목한 만남이라는 활동명으로 가무악‘닐리리 맘보’를 준비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6월 13일~9월 9일까지이며 주1회(3시간 내외) 정기적인 활동을 통하여 작품을 완성해 9월 9일 공개발표공연을 올리게 된다.

 

활동거점은 노원구 공릉동‘꿈마을창작놀이터’에서 진행되며 공개발표 이후 서울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서울생활문화축제 주간에 추가공연을 추진 중이라고 한다.

 

시민사회의 주체로써 일상의 자기 삶을 당당하고 멋지게 이끌어가는 신중년 선배 시민들의 신명 나는 문화놀이제공으로 일상이 예술이 되는 인문적 삶을 제공한다.

 

화목한 만남(화/목-오후4시~8시 탄력적 운영) 참여자 접수 관련하여 문의 사항은 극단 즐거운사람들(02-972-1072 / 010-7113-8799)로 확인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