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서 유니세프 구호물품 체험 부스 운영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서 유니세프 구호물품 체험 부스 운영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 12 23일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중앙광장에서 1229일까지 유니세프 긴급구호 물품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2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중앙광장에서 운영되는 유니세프 구호물품 체험 부스. 방문 고객이 유니세프 구호물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부스 운영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부스에 방문하는 신세계백화점 고객은 영양실조치료식, 식수정화제 등 실제 유니세프가 전 세계 재난현장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구호물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가족단위 고객들은 자녀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희망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체험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감사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곽영민 점장은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면서 위기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 고객들께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김해 지역의 뜻깊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큰 힘을 보태 주신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유니세프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께서 지구촌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옹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