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설립 3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전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설립 3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전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설립 30주년을 맞아 나눔의 30년을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브랜드 캠페인 나눔으로 이룬 30, 더 나은 세상을 향해를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시사타임즈

 

이번 캠페인은 유니세프의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전환한 지난 30년의 특별한 순간들을 기념하고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

 

캠페인은 5 31일 케이블 및 IPTV, 유튜브, 홈페이지 ( https://unicefkorea30th.com/ ) 등을 통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설립 30년의 주역인 후원자들을 조명하는 영상 ‘50만 후원자의 이름을 시작으로 수혜국에서 공여국으로 전환된 한국의 극적인 반전을 다룬 짜릿한 역전극의 나라 영상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30년간 유니세프를 후원해 온 후원자 세 분의 진솔한 나눔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이 준비돼 있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어린이를 향한 한결같은 사랑으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온정을 보내 주신 후원자분들이 계셨기에 유니세프 모금 대국도, 역전의 나라도 모두 가능한 일이었다. 깊이 감사드린다 지난 30년간 우리 사회의 나눔 생태계 조성을 위해 애써주신 기관, 기업, 지자체 등에도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30년을 향해서도 더욱 노력하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