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유아 교육 앱 <토모키즈 아일랜드>, ‘겨울왕국’ 추석 이벤트 진행

유아 교육 앱 <토모키즈 아일랜드>, ‘겨울왕국’ 추석 이벤트 진행

겨울왕·뽀로로 전화 등 교육용 멀티미디어 콘텐츠 할인

또봇·시크릿쥬쥬 등 인기 앱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유아 스마트교육 서비스업체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추석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유아 교육 앱 브랜드 ‘토모키즈’ 앱들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에서는 귀성길에 아이들의 지루함을 달래기에 안성맞춤인 인기 앱 위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토모키즈의 대표적인 앱인 ‘토모키즈 아일랜드’에서는 3,000여 개의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을 기존 12,900원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제공한다.

 

이어 한글, 파닉스와 같은 학습 콘텐츠와 뽀로로 슈퍼썰매 대모험, 안녕 자두야, 둘리와 같은 가족 애니메이션을 최고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매일 추석 동요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겨울왕국’ 앱도 이번 할인행사에서 우리말 녹음 편과 영어자막 편을 묶어 기존가 11,900원에 34% 할인하여 7,900원에 제공한다.

 

특히 4세 이하 유아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앱인 ‘뽀로로 전화’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서 12시 사이에 접속할 경우 10 코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토어에서 ‘토모키즈’를 검색하여 나오는 또봇, 시크릿쥬쥬, 공룡아일랜드와 같은 인기 콘텐츠 앱에서는 추첨을 통해 또봇 로봇완구, 쥬쥬 인형, 공룡전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angel.tomo2)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805422938?mt=8)를 비롯하여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토모키즈는 한글·영어·동화·놀이·학습·애니메이션 등 700여 종의 유아 교육용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 브랜드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의 교육용 앱 분야에서 인기순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스마트 교육에 관심이 많은 젊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대표 앱인 토모키즈 아일랜드는 지난 6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교육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며 계속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4~7세 미취학 아동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필수 학습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