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이민호 왁스인형, 3월까지 마담 투소 전시

이민호 왁스인형, 3월까지 마담 투소 전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이민호의 왁스 인형이 1월에 마담 투소 홍콩에 선보여 3월31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이 인형은 현지 팬들에게 선보여 이민호가 5개의 상을 받아 ‘SBS 2013 연기대상’에서 이룬 성공의 기쁨을 나누게 된다.

 

이민호는 2006년에 연기를 시작해 2009년에 꽃보다 남자에서 주연인 구준표 역할을 맡아 유명해졌다. 이후 그는 액션 드라마 시티 헌터에 출연해 아시아 최고의 남자 배우이자 모델로 등극했다. 그는 최근 상속자들에서의 역할로 5개의 상을 수상해 전문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수상 배우가 됐다.

 

이민호의 왁스 인형은 마담투소 홍콩에서 대여해 홍콩 전시장에 전시된다. 그의 전속 스타일리스트가 슬림한 블랙 정장과 나비넥타이를 입은 신세대 한국 스타의 하나뿐인 왁스 인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었다.

 

마담투소 홍콩의 총괄 책임자인 “새해를 맞이하여 첫 번째 왁스 인형으로 한국의 유명 배우인 이민호를 선정하게 된 것을 기쁘게 발표한다. 이 빛나는 스타가 최근의 연말 대상 수상 성과를 축하하며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마담 투소 홍콩의 하이라이트가 되리라고 본다”라고 말했다.

 

오늘부터 올 해 12월31일까지 마담 투소 홍콩은 7~11개의 편의점들과 협력해 손님들이 참가 편의점(The Peak 제외)에서 특별 가격으로 입장권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들은 기념품과 왁스 손모형 디스플레이와 같은 물품을 현장 구매로 살 수 있는 HK$110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성인의 경우 입장권 쿠폰 특별 가격은 HK$199이며 아동(3~11세)이나 노인(65세 이상)의 경우 HK$145이다.

 

고객들은 또한 모두의 행운을 빌어주는 럭키 캔디로 구정인 1월31일부터 2월4일까지 행운의 신의 환대를 받는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