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이선규 뉴에이지 뮤직 작곡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이선규 뉴에이지 뮤직 작곡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뉴애이지 뮤직 (Newage Music) 작곡가 이선규가 지난 2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2024 제23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조직위원장 이일섭)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뉴에이지뮤직 작곡 부문)을 수상했다.
 

 

▲이선규 뉴에이지 뮤직 작곡가 (오른쪽) (c)시사타임즈

 

이선규 작곡가는 지난 2021년 2월 데뷔곡인 ‘Weightless’를 내놓은 지 하루만에 뉴에이지 핫트랙 차트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멜론 핫트랙차트 1위를 차지하며 뉴에이지 뮤직 애호가들 사이에 이름을 알렸다.

 

“새벽 베란다에 앉아 별이 빛나는 검은 창공을 우러다보다가, 문득 저 우주속에서 나의 존재와 시간이 무중력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때 저 하늘을 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뷔곡에 이어 ‘Eternal’ ‘공허’ ‘City moon’ 등을 연속 발매한 신세대 뉴에이지 음악가 이선규 작곡가가 밝힌 소감이다.

 

그러던 중 유명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 all was well 플레이리스트에 이선규의 음악들이 소개되어 유튜브 플랫폼에서도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그 후 all was well 채널과의 콜라보를 통해 EP 앨범을 발매해 대중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선규 뉴에이지 뮤직 작곡가 (c)시사타임즈

 

이선규 작곡가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란 뜻으로 알고, 감사히, 그리고 더 열심히 음악 만들겠다”고 수상소감을 남겼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