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익산 보석테마 관광지, 야간경관 시설 조성…화려한 볼거리 제공

익산 보석테마 관광지, 야간경관 시설 조성…화려한 볼거리 제공

 

 

[시사타임즈 전북 익산 = 박승옥 기자] 익산시가 대표관광지인 왕궁보석 테마관광지 칠선녀 광장에 야간경관 시설 조성을 완료했다.

 

 

 


▲왕궁보석 테마관광지 칠선녀 광장 (사진제공 = 익산시) (c)시사타임즈
 

 

 

 

익산시는 “관광객에게 새롭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낮 뿐 아니라 저녁까지 관광객들이 지역에 머무를 수 있도록 이번 야간경관 시설을 조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익산시는 이번에 새롭게 사랑의 언약돔, 사랑의 마차, 하트터널, 하트포토존 등 야간경관 조형물을 설치하고 칠선녀 분수와 보석링 조형물 등에 경관조명을 장식해 칠선녀 광장을 빛 광장으로 탈바꿈 시켰다.

 

익산시 관계자는 “연차별 추진계획에 따라 올해는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함벽정 주변에 조경수를 식재하고 휴식공간을 조성할 것”이라며 “왕궁저수지 주변에 수변산책로와 전망데크, 수변정원을 조성하는 등 보석테마 관광지가 명실상부한 익산의 대표관광지가 되도록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야간경관 시설 조성에 발맞춰 익산보석박물관에서는 새해 여행 비수기인 겨울철 여행 및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 ‘2017 겨울여행 주간 할인행사 GO~♬’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국내외 여행객들은 1월14일~30일까지 구정연휴를 포함해 총 17일간 국내 유일의 보석전문 박물관에서 천연보석과 함께하는 색다른 관람을 30% ~ 10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승옥 기자 seungok345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