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일꼬르소 ‘토크 콘서트’…“토크와 뮤직, 스타일 함께 잡았다” 호평 봇물

일꼬르소 ‘토크 콘서트’…“토크와 뮤직, 스타일 함께 잡았다” 호평 봇물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LG패션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타일리시 캐주얼 ‘일 꼬르소(IL-CORSO)’의 토크 콘서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출처 = LG패션 ‘일 꼬르소’ ⒞시사타임즈



지 난 4월27일 CGV 청담씨네씨티 기아관에서 열린 이번 토크 콘서트는 ‘일 꼬르소’의 브랜드 앰버서더(Ambassador)인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가 함께한 것으로 ‘남자의 행복’을 주제로 토크와 음악, 그리고 스타일이 어우러진 색다른 무대였다.

 

이 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된 토크 콘서트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단연 김정운 박사의 유쾌한 강연으로 행복을 위해 노력해야만 하는 이유와 행복해지기 위해 필요한 꿈과 열정 등에 대한 이야기를 자신의 경험담을 인용해 풀어내는 방식으로 함께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클래식과 모던재즈로 구성된 뮤직 콘서트 역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성악가 이엘은 풍부한 음색으로 이탈리아 가곡들을 열창해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또한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는 멀티 플레이어로 유명한 박종훈 피아니스트는 밴드와 함께 클래식과 탱고 등 장르를 넘나들며 열정의 무대를 펼쳐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리스트 이윤경의 스타일링 클래스도 큰 관심을 모았다.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한편, 즉석에서 관객을 무대 위로 올려 스타일 변신을 시켜줘 시선을 끌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일꼬르소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석자들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하며 행사를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

 

한 편 이번 토크 콘서트는 차후 부산 벡스코 컨벤션(5월4일)과 현대백화점 천호점(5월11일), 현대백화점 목동점(5월25일)에서도 고객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일 꼬르소’ 브랜드 홈페이지(www.il-corso.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