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일양약품 헐커스-블랙컴뱃 이송하 선수, 한일중학교 레슬링선수단에 기부

일양약품 헐커스-블랙컴뱃 이송하 선수, 한일중학교 레슬링선수단에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일양약품 헐커스는 블랙컴뱃 라이트급 챔피언 이송하 선수와 함께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에 '줌앤줌 희망 두배 릴레이' 일환으로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기인 교장(왼쪽)이송하 선수(가운데)김홍성 교감, 김돌규 레슬링부 감독 및 레슬링부원(사진출처 = 헐커스). ⒞시사타임즈

  

'헐커스 줌앤줌 희망 두배 릴레이'는 개인이나 기업이 헐커스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기부하면 헐커스가 1+1으로 추가로 기부하는 선한영향력 기부 캠페인으로 이번에는 이송하 선수가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 후배들에게 전달했다.

 

블랙컴뱃 라이트급 챔피언 이송하 선수는 신체적으로 밀고 당기는 모든 동작들을 포함하는 MMA는 부상이 정말 많다. 사실 MMA 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가 그렇다면서 종목은 달라도 공통적으로 꼭 해야할 것이 워밍업, 쿨다운을 비롯한 컨디셔닝이고, 어린 선수들이 꼭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알고 부상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헐커스 관계자는 이송하 선수는 과거 부상으로 인한 재활의 고통을 겪고,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면서 특히, 누구보다도 어린 선수들이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꼭 알았으면 좋겠다며 기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했다. 미소처럼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달식에는 이송하 선수와 김기인 교장, 김홍성 교감, 김돌규 레슬링부 감독 및 레슬링부원이 참석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