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일양약품 헐커스, 추석명절 앞두고 홀몸어르신 물품 기부

일양약품 헐커스, 추석명절 앞두고 홀몸어르신 물품 기부

추석명절 맞아 원주 홀몸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위해 헐커스MSM 관절솔루션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일양약품 헐커스는 지난 15일 강원 원주 반곡관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효중)에서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일양약품 헐커스MSM 관절솔루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원주노인복지관 최은영 사무국장, 박순진 헐커스 강원지사장, 김효중 반곡관설동장, 찾아가는보건복지 이연경 팀장(사진출처 = 헐커스). ⒞시사타임즈

 

이날 전달식에는 박순진 헐커스() 강원지사장을 비롯해 김효중 반곡관설동장, 원주노인복지관 최은영 사무국장, 찾아가는 보건복지 이연경 팀장 등이 참석했다.

 

헐커스가 기부한 헐커스MSM 관절솔루션은 1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헐커스 MSM 에너지 원큐 솔루션' '헐커스MSM크림', '헐커스MSM아이스겔' 마사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있다.

 

최은영 사무국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홀몸어르신들 관절을 위한 좋은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선행을 베풀어 주신 헐커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반곡관설동 김효중 동장은 헐커스가 평소에도 사회공헌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고 있다면서 박순진 지사장이 지금까지 원주시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하시는 분인데, 이번에 헐커스MSM 관절솔루션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선뜻 기부해 주셔서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헐커스 박순진 강원지사장은 원주는 최근 젊은이들이 많이 유입되어 세대가 함께 공존하는 도시라면서 젊은이들이 어르신을 공경하며 세대가 공감하는 도시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홀몸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부는 박순진 강원지사장이 개인적으로 기부되 헐커스 본사에서 추가로 헐커스 줌&줌 기쁨 두배 릴레이로 동일 수량 지원되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