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전북기계공고 동아리 151만원, 사랑나눔성금 자원봉사센터에 전달

전북기계공고 동아리 151만원, 사랑나눔성금 자원봉사센터에 전달

 

[시사타임즈 = 김현석 기자] 새해를 맞이하여 익산 관내의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을 베풀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사진제공 =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시사타임즈

 

113일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교장 두승) 동아리인 미우꿈과 비즈쿨은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어려운 우리 이웃들을 위한 기부의 뜻을 밝히며, 학교 내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여 모아진 수익금 전액인 151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을 전달한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미술 동아리 미우꿈(미술로 그리는 우리들의 꿈)과 비즈쿨 동아리는 동아리 회원 중심으로 직접 제작한 칠보공예품, 초벌도자기에 그림 그리기, 가죽공예품, 직접 뜨개질한 목도리 등을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구매하여 발생된 수익금으로 이루어졌다.

 

청소년 동아리 담당인 이경례선생님은 학생들이 지역사회를 위해서 작지만 1년 동안 준비하여 사회공헌 활동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취약계층에 대한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어렵게 생활하는 우리 이웃들이 행복하고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미우꿈 동아리는 2021년에도 이웃성금 77만원을 전달하였으며, 다가오는 2022년 하반기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연탄 나눔을 실천 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현석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