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이알로고스-고매니지먼트 브랜드 컨설팅 업무제휴

제이알로고스-고매니지먼트 브랜드 컨설팅 업무제휴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지난 3일 지티옥션 본사에서 브랜드컨설팅 전문기업 제이알로고스(백종성 대표)와 고매니지먼트(권종국 대표)은 사업 다각화와 관련한 브랜딩 기반의 컨설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고매니지먼트(권종국 대표)와 ㈜제이알로고스(백종성 대표) 업무협약을 하고있다. <사진제공=고매니지먼트>. ⒞시사타임즈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의 전문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산과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어 다양한 수익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고매니지먼트는 영화,CF,드라마에 등장하는 차량을 제작하며 방송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차량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특히 고매니지먼트는 야외 로케이션 촬영을 위한 특수 분장차, 모니터링차량, 이동식화장실, 특수차량 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하고 있다.

 

제이알로고스는 다년간의 미디어사업과 브랜드기획, 마케팅 사업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컨설팅기업으로 많은 기업들과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으며 방송, 공연, 패션쇼, 행사 등 엔터테인먼트 사업도 활발히 하는 콘텐츠 비지니스 전문기업이다.

 

또한 라오스 학교건립 기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라오스 현지 아이들을 위하여 한국을 상징하는 문화 상품들을 제작해 불우한 아동 청소년들에게 기부를 하고 있다. 해당 국가별 참여 기업들과 함께 펄디스 기부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매지니먼트 권종국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상호간 비지니스의 다각화와 공동의 수익 확대를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